2019년 1월 14일 월요일

희동일기 - 우리의 이야기 1 (에머이 분짜, 와플, 우이천) Our story 1 (Emmy Bunch, Waffle, Ui-chun)


희동일기
우리의 이야기 1
2018.8.17




안녕하세요~ 희동이에요!
희와 동이 함께하는 이야기 이제 시작합니당~




저는 면요리를 좋아해요 맛있는녀석들에서 분짜 먹는 모습을 보고 계속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분짜가 유명한 에머이로 갔답니닿ㅎ








저희는 분짜 하나와 넴을 주문했어요!!
면이 밑에 깔려있고 고기와 넴 동그랑땡 같은게 들어있어요! 야채도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하얀색은 단무지 같아요!




처음가봐서 먹는 법을 몰랐지만 써져있어서 보고 먹었답니당ㅎㅎ






깔끔하게 다먹었어요!
생각보다 평범한 맛? 너무 기대를 하고 간것 같아요
오빠는 분짜를 맛있게 잘먹었다고 했어요 생각보다 맛있다고 했답니다
넴은 그냥 튀김맛? 튀김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잘먹은것 같아요! (제가 맛 표현을 잘못해요ㅠ)
분짜하나에 넴하나는 둘이서 먹기에 약간 부족한것 같아요
(저희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에요!)



배와 입이 아쉬워서 와플대학에 갔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플을 시켰는데 무슨맛을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요..ㅠ


둘이서 하나를 시켰는데 거의다 오빠가 먹어버렸어요ㅜ
다음에는 내가 다 먹어버려야징



다먹고 근처에 있는 우이천에 갔어요!!
저희는 걷는걸 좋아해서 산책도 많이 하고 공원도 많이 가는데
요즘에는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만 놀다가 날이 풀려서 산책을 했답니다!




주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음료수를 마셔요ㅋㅋ



저는 항상 새로운걸 도전해 보고 싶어하고 오빠는 안정적인걸 찾아요
우리는 성향차이가 있지만 지금까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맞춰나가고 있답니다!
그래서 점점 비슷해져가는 느낌..ㅋㅋ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면서 함께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저는 첫 연애인데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이해하고 배려하고 아껴주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겠죠?ㅎㅎ





다음 데이트는 고양이카페 강아지카페 이런곳에 가보고 싶어요!
여러분들이 궁금했던 곳을 말씀해 주시면 다녀와서 알려드릴께요!!ㅎ
다음글에서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