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3일 일요일

다같이 떠난 무박 2일 부산여행3 -국제시장, 밀면, 용두산 공원 2-day Busan trip 3 - International market, Yongdusan, Yongdusan Park


무박 2일 부산여행 3
-국제시장, 밀면, 용두산 공원
2018.8.11






해운대에서 국제시장으로 이동~
여기서는 일행들과 떨어져서 저희 둘이 다녔어요~!
점심은 뭘 먹을지 엄청 고민을 많이 했어요



부산! 하면 밀면이 떠오르고 (저는 면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낙곱새(낙지,곱창,새우 요리)도 유명하고 떡볶이로 유명한 집도 있더라고요



저는 면 요리를 좋아하니.. 결국은 밀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밀면하는 곳이 많았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제일 가까이에 있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그곳에서 다먹고 나가는 일행을 마주쳤어요ㅋㅋㅋ
맛있다고 여기서 먹으라고 하셔서 기쁜 마음으로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시켰어요!
고기도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로 시켰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2층도 있었는데 저희는 1층에서 먹었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우와 엄청맛있다는 아니고 다음에 또 올것 같은?
물밀면은 깔끔하고 물냉이랑 비슷한데 육수와 면이 좀 다른 느낌이었고
비빔물면은 비빔국수와 비슷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고기는 육삼냉면이랑은 다르게 수육이 나와서 좋았어요~


남자친구는 떠먹는 육수가 맛있다고 했어요ㅋㅋ
가격은 세트로 6000원 정도 였습니다~!








다먹고 국제시장 구경을 했어요!! 시장에는 사람이 많았어요~
국제시장 앞에는 자갈치 시장도 있는데 저희는 구경하지 않았어요..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ㅋㅋ
지금 생각하니 가볼껄 아쉬워요 일행들 말로는 가볼만했다고 하더라고요!


국제시장은 제가 생각하기에 서울에 명동과 비슷했어요!
길거리 음식도 팔고 화장품가게도 많고
올리브영에 들어갔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예뻐서 찰칵









국제시장을 둘러보고 근처에 공원에 있어서 용두산공원으로 갔어요!!!
저와 오빠는 공원산책하는 것을 좋아해서 부산에 와서도 공원으로~
국제시장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공원가는 길을 오르려고 하는데 경비? 하시는 분이 차타고 가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ㅎㅎ
올라가는 길목에 면세점 차가 있는데 면세점에 가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셔틀 버스가 있어요!

저희가 타니까 기사님께서 에어컨도 틀어주시고 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올라갔어요!
덕분에 편하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ㅎ





다른길로 올라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내려갈때 발견해서 계단으로 내려갔어요! 올라가는 것만 있더라고요
참고 해주세요!!

부산타워라고 써있지만 저희는 부산타워는 밖에서만 바라보고 패스
지금 쓰다보니 안한게 많네요 다음에는 다 보고 와야지~



공원은 넓지는 않아요
공원을 기대하고 가면 실망하실 것 같고 부산타워랑 다른 볼거리도 있으니 
함께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오랜시간 머물지는 못하고 
국제시장에서 다음 장소인 광안대교로 이동했어요!!



광안대교, 돼지국밥이야기는 무박 2일 부산여행4로 이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