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4일 월요일

2박3일 가평여행2 둘째날 -쁘띠프랑스 2 days and 3 days Gapyeong Travel 2 Day 2 - Petit France

2박3일 가평여행2 둘째날
-쁘띠프랑스

2018.8.16

[여행] 2박3일 가평여행1 첫째날 -사륜바이크, 태리힐펜션이야기

희동이의 2박3일 가평여행 둘째날이에요!!
둘째날에는 쁘띠프랑스에 방문하고 수상레저를 즐겼습니당~

아침에 일어나서 식빵에 잼발라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었어요!
친구가 누텔라를 가져 오고 제가 선물받은 마맘잼을 가지고 갔어요!
8종세트를 선물받았는데 친구들이 좋아할것 같은 블루베리와, 골드키위맛을 가지고 갔답니다ㅎㅎ
제일 인기있는 것은 블루베리! 엄청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골드키위잼도 시지않고 좋았어요ㅎㅎ

아침을 다먹고 10시쯤 버스타고 쁘띠프랑스를 가려고 버스 정류장으로 갔는데
택시기사님이 버스가 10시반에 온다고 하시더라고요ㅠㅠ (태리힐펜션 근처버스정류장입니당)
버스타고 2시간이나 걸려서 가야하고 갈아타서 또 가야하는데 그 버스도 언제 올지 몰라서
그래서 저희는 쿨하게 택시를 탔습니다ㅋㅋ 택시비는 4만원정도 나왔어요...ㅜ
기사님이 가는길에 있는 유명한 곳도 알려주시고 해서 가이드 같아서 좋았어요ㅎㅎ

도착해서 보니까
가평역에서 쁘띠프랑스까지 순환버스가 있더라고요!
당일치기 여행하시는 분은 순환버스 타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하루에 6000원정도 하는것 같았어요
버스시간표가 있어서 보고 저희는 수상레저까지 즐기고
6시 10분 버스를 타고 나가기로 결정하고 쁘띠프랑스로 들어갔어요~

쁘띠프랑스 입장료는 성인 만원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진짜 예뻤어요!
날씨도 더웠습니다ㅋㅋ 그래도 첫째날보다 덥지는 않았어요

생각보다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대기실도 있더라고요ㅋㅋ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날이 더워서 1시간 대충 둘러보다 물놀이 하러 갈 줄 알았는데
넓고 실내가 많아서 11시부터 2시까지 구경한것 같아요!!

프랑스를 가보지 않아서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예쁘게 잘 해놨더라고요ㅎ
사진찍으러 가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오빠랑 함께오는 걸로ㅎㅎ

시간마다 공연이 준비되어있어요!
시간표가 있어서 확인하시고 공연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는 인형극이랑 오르골 시연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인형극을 보려고 장소를 찾다가 15분 정도 늦게 갔는데 도착하자마자 끝나서 아쉬웠어요..
여러분은 정확히 시간을 지켜서 가세요!

좀 구경하다가 오르골 시연하는 시간이 되어서 구경하러 갔습니다!
이번에는 늦지 않고 도착!!

다양한 오르골을 보여주시고 오르골의 역사도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들었어요~

점심을 나가서 먹기에는 아직 구경도 다 안했고 근처에 먹을곳도 없을것 같아서
쁘띠프랑스 내에 있는 음식점에서 먹었습니다!

피자가 한조각에 3000원이었던것 같고 음료가 4천얼마였는데 기억이..ㅋㅋㅋ
음료는 망고스무디!! 맛있어요
피자는 맛있다는 아니었고 먹을만 했습니다

아침과 점심다 빵으로 먹었지만 저녁에는 고기파티를 할 예정이어서 잘 참았습니다ㅎ

배를 채우고 구경못한 곳들을 구경했어요!
전시관 처럼 꾸며논 곳도 있었고 어린왕자로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직접 가보시면 제 사진에 없는 곳이 다양하게 많이 꾸며져 있어요!!
한번쯤은 다녀오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이야기는 2박3일 가평여행3 둘째날 -수상레저, 고기파티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