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3일 일요일

다같이 떠난 무박 2일 부산여행2 -해운대,옵스,벡스코 2 - Busan Travel 2 - Haeundae, Ops, BEXCO

무박 2일 부산여행2
-해운대,옵스,벡스코
2018.8.11

8시쯤 해운대로 장소를 이동했답니다~
여름 휴가 철이지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아마 아침이기도 하고 요즘에는 낮에 더워서 해수욕을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밤에 하나봐요!!

해운대에 도착했을 때는 비가 안왔는데 물에 발 담그고 하는 사이에 가 오더라고요ㅜㅜ
그래서 해운대에서 많이 놀지는 못했어요..ㅠ
비가 와서 바로 주변 정좌에 앉아서 비를 피했어요!

비는 왔지만 덕분에 날이 덥지 않아서 좋았어요~~
여행에서 날씨가 중요하잖아요! 저는 비오는 날씨도 좋아해서 만족했답니다~

저희는 물놀이를 하지는 않아서 샤워시설이 정확히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옷갈아입는 곳은 텐트같이 만들어서 남여 따로 무료로 옷갈아입을 수 있었어요!
화장실 주변에 발씻을 수 있는 곳이 있고
야외 샤워 부스? 가 있는데 1분에 1000원이었던것 같아요!
제대로 샤워할 수 는 없고 간단히 모래 씻어내는 정도로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해운대에 도착하자마자 옵스에 갔어요!!
해운대 슈크림빵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용
기대하고 갔는데 9시에 슈크림이 나온다고 해서 해운대에서 놀다가 다시 방문!!

슈크림빵은 계산대에서 주문하면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구매하지 않았는데 같이 간 일행이 많이 사서 나눠줘서 먹어봤답니다~
개당 2600원 이에요!

짜잔~~ 슈크림빵~♪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 바로 슈크림빵!!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는데 슈크림빵 크기가 주먹보다 컸어요!!!!
비싼 이유가 있죵ㅎㅎ

저도 맛있게 먹었고 일행들도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해운대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가보는 것 추천합니다~!!

비가와서 실내로 이동했어요!
벡스코가 부산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벡스코로 이동!!
저희는 8명이라 해운대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4500원정도 나온것같아요!

9시 30분쯤 벡스코 도착!
전시나 볼거리가 많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갔는데... 저희가 간날은 전시가 없는 날이었어요ㅠ
여러분들은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위에 한복체험관이 있었는데 10시부터 한다고 하더라고요ㅜ
외국인이나 관광객들에게 최대 5명씩 30분동안 한복을 체험할 수 있는 곳 이었어요!

조금 기다리면 할 수 있었지만 일행중에 한복에 관심없는 남자들도 있고 8명이라서 안하고
전세계에서 가장 크다는(택시아저씨가 말해주셨어요!)
신세계 백화점으로 갔지만 거기도 아직 영업시간이 아니라서...ㅜ 11시 오픈이에요

역시 여행은 계획을 꼭하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계획없이 잘 다니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계획여행을 하는걸로ㅋㅋㅋ

옆에 롯데 백화점은 10시 30분 오픈이라 롯데백화점 구경하고 나왔어요ㅠ
그냥 서울과 비슷했어요!!

모임 장소가 해운대라 12시까지 해운대로 이동했답니다!!
다음 장소인 국제시장으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