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5일 화요일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셀프 브릿지 탈색! Aritaum decolorizing drug self-bridge decolorization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글쓰는 것 같아요!!
요즘 과제에 시험에 정신이 없어서 글을 못 썼어요ㅠㅠ
시험도 끝났겠다 들뜬 마음에 염색과 탈색을 한번 더했답니닿ㅎ


이번 글에서는 셀프 탈색한거 보여드리고 
다른 글에서 염색하고 스타일링 한 모습까지 보여드릴께요!!! 



저의 탈색 전 사진이에요!!!
2~3달 전에 집에서 셀프로 탈색을 했는데 과정을 찍지 않았어요ㅜㅜ 

그때도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3번정도 탈색을 해줬었고 
(너무 경계가 생기는 머리를 원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하려고 노력을 했는데 이렇게 되었답니다ㅋㅋ)
라벤더색 트리트먼트 2번과 애쉬색으로 염색을 했는데 빠져서 이런색으로 유지중이었어요!
혹시 다른 색 염색이 궁금하시다면 →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이번에도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탈색을 했어요~



가격은 할인중이어서 1250원으로 2개를 구매했습니다!
탈색 한번으로 제가 원하는 색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2번 해주기 위해서 2개를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간단하게 1제와 2제만 들어있고 꼬리빗과 통은 제가 준비한거에요!
통은 없어서 콜라마시고 남은통을 반으로 잘라서 사용했어요




1제와 2제를 섞어주고 
브릿지 넣어줄 부분을 미리 고무줄로 묶어서 표시를 해준다음에
그 부분에만 탈색을 해주었습니다!
탈색은 동생이 도와줬어요ㅎㅎ




탈색전 사진이에요 여기에 브릿지 탈색을 해주었어요 

탈색을 하기전에 저도 초보이고 동생도 초보이기 때문에 
그대로 하면 혼자한 티도 많이 날것 같고 이상해 보일 수 있어서
위에 머리를 올려서 그부분은 탈색을 안했어요!
위에 머리를 내리면 자연스럽게 안쪽에만 탈색이 되도록 해주었습니다!!




탈색 1번 해주었을때 사진이에요! 
사실 한번 해서는 그냥 밝은 갈색?으로 탈색이 되기 때문에
여러가지 염색을 하시고 싶으시면 3번은 해주어야 선명하게 나올 것 같아요!



2번째로 탈색 해준후 사진 입니다!! 
하얗게 탈색 하고 싶었지만 저는 머리도 상할 것 같고 너무 힘들기도 하고 
탈색약도 2통만 구매했기 때문에 여기서 마무리 했습니다!!!




이사진은 앞에서 봤을때 사진이에요!
사진으로만 보면 이상하지만 실제는 조금더 괜찮았어요ㅋㅋㅋ
위에 묶어준 머리를 내리면 훨씬 자연스럽게 완성 되었어요ㅎㅎ



아리따움 탈색약만 사용해봐서 다른 탈색약이랑 비교 할 수 없지만
머릿결은 탈색이니 어쩔 수 없이 많이 상하고 냄새도 어마어마 합니다
절대 밀폐된 공간에서 하지 마세요ㅜㅜ

만약 전체탈색을 하신다면 2통으로는 1번도 못할것 같아요
넉넉하게 구매하셔서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탈색하고 염색하는데 시간이 4시간 정도 걸렸어요 
동생도 지치고 저도 지쳤어요ㅋㅋ 

저는 미용실에 가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집에서 머리를 하지만 
사람들이 왜 미용실에 가는지 알것 같아요ㅋㅋ

지금은 탈색 후 파스텔블루 색으로 염색했어요!!



이번글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글에서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파스텔 블루 색상으로 염색한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에서 만나요~ 파스텔블루로 셀프염색!

댓글 1개:

  1. 0409: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셀프 브릿지 탈색! Aritaum Decolorizing Drug Self-Bridge Decolorization >>>>> Download Now

    >>>>> Download Full

    0409: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셀프 브릿지 탈색! Aritaum Decolorizing Drug Self-Bridge Decolorization >>>>> Download LINK

    >>>>> Download Now

    0409: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셀프 브릿지 탈색! Aritaum Decolorizing Drug Self-Bridge Decolorization >>>>> Download Full

    >>>>> Download LINK EI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