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4일 월요일

2박3일 가평여행1 첫째날 -사륜바이크, 태리힐펜션 2 days and 3 nights Gapyeong Travel 1 Day 1 - Four Wheel Bike, Tarry Hill Bed and Breakfast


2박3일 가평여행 첫째날
-사륜바이크, 테리힐펜션

2018.8.15




안녕하세요~ 희동이에요!!
친구들과 가!평!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내일로로 기차여행을 할까 계획도 했었지만 재정적인 고려도 하여
3일간만 하는 걸로 결정을 했어요!
5명이 함께 하기로 했지만 한 친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둘째날 수상레저 즐길 때 합류했습니다~



오늘은 사륜바이크와 펜션이야기를 해보려고요!

저희는 펜션을 청평역에서 더 가까운곳으로 잡았지만 사륜바이크는 가평역쪽에 많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가평에서 만나서 사륜바이크를 타고 청평역으로 이동을 했어요!



가평에서 걸어서 1분? 완전 가까웠어요! 
1시간정도 초보자코스?로 했는데 솔직히 한시간은 너무 짧고 아쉬울 것 같았는데 충분했어요!ㅋㅋㅋ
생각보다 사륜바이크 운전하는 법도 쉽고 가이드님이 잘 안내해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운전하는 법은 쉽지만 길이 엄청나게 험하고 돌들이 많아서 심하게 덜컹거렸어요 




모르는 커플들과 총 6명이 한팀이 되어 움직였는데 
3명 정도 돌에 걸려서 못움직이거나 풀숲에 들어갔어요ㅋㅋㅋ
그중에 저는 풀숲에 들어가서 못나왔는데(위험하지 않아요!)
가이드님이 와서 빼주시고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괜찮다고 격려도 해주셨어요!








사진에는 신발을 벗고 있지만 신발을 신고 탔어요! 
거기서 운동화나 젖으면 안되는 신발을 신고가면 슬리퍼를 빌려줘요!!


주의하실 점이 있어요!! 저희가 거의다 반팔에 반바지를 입고 탔는데 
풀에 스쳐서 진짜 따갑고 상처생겨요ㅠㅠ
긴팔에 긴바지 입고 타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장갑착용하시는걸 권해드려요 저는 아니었지만 친구두명은 손 까져서 벗겨졌어요ㅜ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저희는 미리 예약 하고 갔어요! 몇시쯤 도착하는지 질문하는 문자가 왔어요!
11시에 도착한다고 연락했는데 제가 좀 늦어서 11시 15분쯤 갔는데 딱히 상관은 없었던 것 같아요!



▶ 사륜바이크 예약한 링크 ◀




사륜바이크를 다 타고 청평역으로 이동했어요!  
지정된 마트에서 5만원이상 장을보면 펜션까지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청평역에서 버스를 타고 마트로 이동했어요!


버스시간이 잘 알아보시고 가야할 것 같아요 저희는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ㅠ
마트에서 장보고 난후 펜션까지 데려다 주셔서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5명이 먹을 음식을 사니까 은근 많더라고요

마트 가격은 음.. 싸지는 않았지만 엄청비싸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그냥 야채값이 살짝 비싼정도?
크기도 커서 필요하신건 다 구매하실 수 있을꺼에요!!


저희는 시크방으로 예약 했습니다! 
구조는 비슷한 것 같은데 안에 디자인이 약간씩 다른것 같아요






독채라서 역시나 좋았답니다~
앞에 수영장도 있고 12시부터 7시까지는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어요!


침대 위에 에어컨이 있어서 추위를 잘타는 저는 1층에서 잤습니다!
펜션에서 침대에 있는 이불 말고 이불을 따로 준비해주셔요!!
저희는 친구들끼리 다들 처음여행이라서 잘 몰라서 다 챙겨갔는데
수건이랑 샴프,린스,바디워시 이런 기본적인건 준비가 되어있고 
수저와 접시 컵도 다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저희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가려고하는데 갑자기 비가 많이왔어요ㅠ



비가와도 어차피 젖으니까 하고 놀러 나갔어요!
(비와서 수영장에서 논 사진은 없어요)
수영장 물은 따듯하고 빗물은 차가워서 더 재밌게 논것 같아요!!
이렇게 추억이 하나씩 쌓입니다ㅎ



태리힐 펜션이 역에서 멀고 교통편이 불편하지만 수영장도 있고 독채라서 좋았어요ㅎㅎ
궁금한 점이나 모르는 점은 펜션에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 태리힐 펜션 링크 ◀




열심히 물놀이 후 저녁을 먹고 카드 게임을 조금 하고 내일을 위해 잠을 잤습니다!


저녁 메뉴는 스팸, 라면, 닭갈비에요!
쌀이랑 짜잘한 반찬들은 저희가 챙겨왔어요! 
닭갈비는 마트에서 팩으로 되어있는걸 샀는데 매워서 놀랐어요
(지금보니 색이 정말 매워보이네요)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2박3일 가평여행2 둘째날 - 쁘띠프랑스 로 이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