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5일 화요일

파스텔 블루로 셀프염색! (올리브영) Self-dyeing in pastel blue Olive Young



안녕하세요~ㅎㅎ 희동입니다!! 
이번글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염색약으로 셀프염색한 것을 보여드릴꺼에요!
모두에게 재밌고 유익한 글 되었으면 좋겠어용~



제가 이번에 염색할때는 오래 지속 되었으면 하는 것도 있었고 
트리트먼트를 한 제품만 사용해봐서 잘은 모르지만 지속력이 매우 안좋았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는 구매를 피하려고 하고 있어요


3년 전에 탈색을 하고 애쉬와 레드로 염색을 한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색다른 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요!
연한 느낌의 블루 색상도 예쁠것 같아서 
롭스와 아리따움에 가봤는데 마땅한게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파스텔 블루라고 써있길래 구매했습니다!
사실 포장용기에 있는 사진처럼 엄청 진한 파란색도 예쁠것 같아서 
진한 파란색으로 염색이 될것이라고 생각하고 염색을 했어요
결과는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ㅎㅎ







이지엔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블루 색상이에요!
올리브영에서 지금 세일 중으로 원가는 12900원 이지만 저는 645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주로 세일하는 제품을 구매해요ㅋㅋㅋ 





패키지는 귀여운 우유처럼 만들었어요!







저는 탈색 모발이기때문에 맨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기를 기대하고 염색을 했습니다!!
그리고 위에 머리부분은 자연 모발이기때문에 사진 처럼 파랗게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자세히 보시면 점선 모양처럼 구멍이 있는데 저기에 넣고 고정해서 
1제와 2제를 섞어주는 것 같은데 딱 고정이 되지는 않는것 같아요ㅠ




구성품입니다!!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혹시 빗으로 염색하실 분들은 빗만 준비하시면 될것 같아요!!
염색약에 들어있는 헤어팩들은 하면 머리가 완전 부드러워져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염색하는 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1제와 2제를 섞어준뒤
사진 오른쪽 위에 보이는 뚜껑으로 교체해주시고 골고루 염색하면 돼요!!




염색전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위에 머리는 묶여서 동그랗게 말아놨어요!
왜 그렇게 해놨는지 궁금하시거나 탈색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아리따움 탈색약으로 셀프 브릿지 탈색!

이 상태에서 골고루 염색하고 25분정도 방치한 것 같아요!!
냄새는 제가 최근에 사용한 염색약 중에서는 괜찮은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했는데 냄새때문에 힘들다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완성된 머리 입니다!! 
사진에서 예쁘게 나오라고 머리도 해줬는데 많이 풀렸어요ㅠ
그리고 처음해보는거라서 아직 미숙해요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색은 거의 없어요ㅠㅠ 
머리의 주황색을 잡아줘서 초록색이 된 느낌?
제 머리를 본 사람들도 거의다 초록색으로 염색했냐고 물어봤어요ㅠㅠ


뒷모습은 이런 느낌이에요!! 
실제로 보면 브릿지가 조금더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저는 머리색을 다양하게 하고 싶어서 초록색도 괜찮지만 
파란색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할 수 는 없을 것 같아요ㅜ

탈색을 안한 부분이나 조금 된 부분은 갈색~ 밝은갈색으로 염색되었어요! 
어디에도 설명에 있는 진한파란색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같이 동봉되어있는 헤어팩은 생각보다 좋지는 않았어요..)




지금은 머리 3~4번 정도 감은 상태인데 초록색도 많이 안보여요ㅠㅠ
이런 색들은 지속력을 기대할 수 없을 것 같아요ㅠ




이번글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글에서 만나요~~
다른 염색약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