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5일 화요일

세븐일레븐 오야코동 샌드위치!! Seven-Eleven Oyako Dong Sandwich




희동이에요~!
요즘 매일 매일 비가 오고 있어요! 밤에는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3년동안 많은 편의점 음식들을 먹어봤는데
이제 남은 한 학기동안에도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먹을 것 같아서 후기? 소개?를 해보려고요!
저희 학교에는 세븐일레븐이 있어요! 아마 세븐일레븐 음식이 많을 것 같지만 
다양하게 리뷰 해볼께요!! 제가 음식설명은 잘 못하지만 재밌게 봐주세용ㅎㅎ 



처음으로 리뷰할 음식은!! 오야코동 샌드위치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2200원으로 구매했어요!
저도 처음봐서 새로나온건가요?ㅋㅋㅋ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닭고기랑 계란이랑 마요네즈?가 있는것 같아요!






오야꼬동을 안먹어봐서 닭고기랑 노란색이 옥수수콘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몇번 먹고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ㅋㅋㅋ   짜게 먹는 편도 아니에요! 


오야코동을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 할 수 는 없지만 생각보다 짰어요..ㅜ
오야코동 소스의 맛이 강해서 계란 맛도 많이 나는 것 같지 않았어요!
하지만 짜다는거 빼고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닭고기와 빵이 잘어울렸던거 같아요!!





희동
(매운것 못먹음, 면을 좋아함, 날것 빼고 가리는것 없음)
- 맛 점수: 
재구매 의사: 

댓글 1개:

  1. 0409: 세븐일레븐 오야코동 샌드위치!! Seven-Eleven Oyako Dong Sandwich >>>>> Download Now

    >>>>> Download Full

    0409: 세븐일레븐 오야코동 샌드위치!! Seven-Eleven Oyako Dong Sandwich >>>>> Download LINK

    >>>>> Download Now

    0409: 세븐일레븐 오야코동 샌드위치!! Seven-Eleven Oyako Dong Sandwich >>>>> Download Full

    >>>>> Download LINK 4V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