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3일 일요일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올리브영, 러비더비) Ash Lavender, Mirror Ash Self-dyeing !! (Olive Young, Lover Derby)



안녕하세요~ 희동이에요!!
저는 염색하고 탈색하는걸 좋아하지만 실습나가야 해서 못하고 있었는데
밑에 부분만 하면 머리망 했을 때 안보일 것 같아서 큰맘먹고 염색을 했답니다!! 




제가 소개할 염색약과 트리트먼트는
러비더비의 애쉬라벤더 색상의 트리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프레쉬라이트 미러애쉬 색상이에요!!





집에 옛날에 사용하던 탈색약으로 탈색을 했는데 오래된거라서 잘 안되서ㅜㅜ
아리따움에서 탈색약을 구매해서 2번정도 탈색을 해주었답니다!
(탈색후 사진은 없어요ㅠㅠ)





먼저 저는 보라색으로 염색 해보고 싶어서 탈색후 러비더비 트리트먼트를 해주었어요!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샀는데 2주정도 유지되고 서서히 빠진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아마도 롭스에서 1+1행사할때 구매한 것 같아요!





트리트먼트할 때 풍선껌향?이 난다고 써있었는데 완전 달달한 향은 아니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화장실에서 했는데 냄새때문에 힘들다거나 그런건 못느꼈어요!
트리트먼트를 구매하면 트리트먼트만 들어있으니 다른건 직접 준비하셔야 할것 같아요!
저는 다 바르고 20분 정도 방치한것 같아요!


첫번째 트리트먼트 하고 난 색상이에요!
저는 밑부분만 해서 한통으로 충분히 바를수 있었어요!!



하지만.... 머리를 한번감으니 애쉬색만 남고 라벤더색은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ㅠ
약간회색노랑? 이런 느낌으로 빠졌어요! (2주는 아닌걸로...)
역시나 트리트먼트는 완전히 탈색한부분만 색이 입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일주일뒤에 한번 더 트리트먼트를 해주었습니다!
머릿결은 트리트먼트때문에 손상된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오히려 좋아진 느낌? 머리에서나는 풍선껌향은 이틀정도 간것 같아요!



트리트먼트 직후 사진이에요! 색은 예쁜데..
이날은 물놀이(가평여행)를 했는데 역시나 색이 하나도 남지 않고 사라졌습니다ㅜㅜ




물놀이 일주일 후에 염색을 했어요!!
트리트먼트는 유지가 안되는 것 같아서 올리브영에서 미러애쉬색상으로 구입완료!
제가 갔을때는 6500원으로 할인중이었어요!



염색약은 자연흑모일때도 염색되는게 좋아요~ㅎㅎ





구성은 설명서와 1제, 2제, 헤어팩, 비닐장갑, 몸에 두르는 비닐도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1제와 2제를 흔들어서 섞어준후 빗처럼 생긴 뚜껑으로 갈아끼우면 돼요!
생긴게 빗처럼 생겨서 생각보다 편하게 셀프염색을 할 수 있었어요!
저렇게 생긴모양은 다음에 또 구입할 것 같아요! 추천!!




염색전 머리색이에요 애쉬라벤더는 없습니다ㅋㅋㅋ
탈색은 망한거 아니고 일부로 그라데이션으로 한건데.. 혼자한 티가 나기는 해요..




다 바르고 난 후 30분 정도 방치했습니다 냄새는 화장실에서는 못하겠더라고요..ㅜ
밀폐된 공간에서 하시는건 비추입니당
한통으로 저정도 높이까지 바르는건 충분했는데 긴머리 여성분이라면 2통은 해야할 것 같아요!




염색 직후 사진!! 저는 만족스러워요!
자연광에서 머리가 전체보이도록 찍어서 추가로 올릴께요!



지금은 머리 한번 감았는데 색은 그대로 남아있어요!!
머릿결 손상은 음.. 잘모르겠습니다ㅋㅋ
(탈색에서 이미 손상이 되어있어서 더 나빠진지 모르겠어요)









애쉬라서 오래갈 것 같지는 않아서 다음염색을 하게될 때 또 올릴께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댓글 1개:

  1. 0409: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올리브영, 러비더비) Ash Lavender, Mirror Ash Self-Dyeing !! (Olive Young, Lover Derby) >>>>> Download Now

    >>>>> Download Full

    0409: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올리브영, 러비더비) Ash Lavender, Mirror Ash Self-Dyeing !! (Olive Young, Lover Derby) >>>>> Download LINK

    >>>>> Download Now

    0409: 애쉬라벤더, 미러애쉬 셀프염색!! (올리브영, 러비더비) Ash Lavender, Mirror Ash Self-Dyeing !! (Olive Young, Lover Derby) >>>>> Download Full

    >>>>> Download LINK 4b

    답글삭제